|
|
|
|
[Enter(엔터)]를 누르면 데이터가 삭제된 후 재부팅됩니다.
|
|
|
|
|
|
|
|
|
|
|
데이터가 인쇄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수동으로 인쇄하려면 «ON 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인쇄하지 않고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CANCEL(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
|
|
|
|
|
|
|
기계의 전원 버튼을 눌러 기기를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
|
|
|
화면에 표시된 토너가 부족합니다. 새 토너 카트리지를 준비하십시오.
그리고 이미지 드럼 교체 메시지가 나타난 후에 이전 이미지 드럼을 새 드럼으로 교체하십시오.
|
%COLOR% 폐토너통을 교환하여 주십시오. 토너 교환.
|
|
|
폐토너가 가득 찼습니다. 표시된 컬러의 새 토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닫을 때 잠시 동안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지 드럼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새 토너 카트리지로 신속하게 교체합니다.
|
|
|
|
기기와 일치하는 토너 카트리지를 사용하십시오.
|
|
|
|
표시된 컬러의 토너 센서가 잘못되었거나 이미지 드럼이 올바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표시된 컬러의 토너 카트리지 또는 이미지 드럼을 바르게 설치하십시오.
옐로우(Y) 또는 마젠타(M)에 오류가 발생하면 벨트 장치의 파란색 노브를 옆으로 돌렸는지 확인하십시오.
540: 옐로우, 541: 마젠타(빨간색), 542: 사이언(파란색), 543: 블랙
|
|
|
|
|
|
|
|
메시지를 지우려면 «ENTER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
|
|
|
그리고 이미지 드럼 교체 메시지가 나타난 후에 이전 이미지 드럼을 새 드럼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그리고 정착기 교체 메시지가 나타난 후에 이전 정착기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그리고 벨트 장치 교체 메시지가 나타난 후에 이전 벨트 장치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
|
|
|
|
|
|
|
|
|
|
|
|
|
|
|
화면에 표시된 토너가 비었습니다. 빈 토너 카트리지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표시된 컬러의 토너 카트리지가 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
|
|
|
|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
%COLOR% 드럼 수명이 되었습니다, %PAGES% 페이지 남음.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인쇄 할 수 있는 페이지 수가 "%PAGES%"에 표시됩니다.
|
%COLOR% 드럼 수명이 되었습니다, 보장되지 않는 인쇄 품질.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이 기기의 컬러 토너가 모두 사용되었습니다. 컬러 인쇄 데이터가 삭제되고 있습니다.
|
|
|
|
|
|
|
|
삭제해야 하는 파일이 꽉 찼습니다.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
|
|
|
|
|
|
|
작업 로그 버퍼가 꽉 찼으므로 이전 작업 로그가 삭제되었습니다.
|
NFC 장치 오류. NFC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이 메시지를 숨기려면 [Admin Setup(관리자용 메뉴)] > [Others Setup(기타 설정)] > [NFC Setup(NFC 설정)]을 선택한 다음 [Disable(비활성화)]를 선택하십시오.
|
|
|
|
USB 허브가 연결되었습니다. USB 허브를 제거하십시오.
|
|
|
|
|
호환되지 않는 USB 장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
|
|
|
|
|
|
SNTP 서버에서 현재 시간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
대상 IP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DHCP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
|
|
|
|
|
|
데이터 양을 줄이십시오.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인쇄 데이터의 크기를 줄입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인쇄 수량의 사용 관리 정보를 읽거나 쓰지 못했습니다
|
|
|
«ONLINE(온라인)»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
|
|
양면 인쇄가 가능하지 않는 용지 설정 때문에 용지가 단면으로 인쇄됩니다.
|
|
|
|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로 인해 컬러 인쇄 작업이 흑백 인쇄 작업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컬러 인쇄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로 인해 컬러 인쇄 작업이 삭제되었습니다. 컬러 인쇄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로 인해 인쇄 작업이 삭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인쇄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계정 로그 버퍼가 가득 차 인쇄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프린터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로그 버퍼를 제거하십시오.
|
|
|
|
저장 기간이 만료된 개인 인쇄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수신한 이메일 포맷이 불법이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
|
|
|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개인 인쇄를 수행한 경우 데이터가 불완전하므로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인쇄하십시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작업 로그를 쓰거나 읽는 중 데이터베이스 접속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기기를 껐다가 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이 기기에 할당된 IP 주소가 다른 장치의 IP 주소와 중복됩니다.
IP 주소를 확인한 다음, 다른 IP 주소를 할당하십시오.
|
|
|
|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입력한 암호가 암호화 PDF에 설정된 암호와 일치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파일은 암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쇄되지 않습니다.
|
|
|
|
PDF 파일을 캐시에 기입한 것이 실패했음을 나타냅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외부 소스에서 이미지 데이터 인풋을 분석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USB 메모리 인쇄, 직접 인쇄, 이메일 인쇄 모드에서 TIFF나 JPEG 데이터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USB 메모리에서 인쇄하는 중 USB 메모리가 제거되었습니다. 인쇄가 진행 중이므로 USB 메모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인쇄 데이터는 컬러 토너가 비어 있기 때문에 취소되었습니다.
메시지를 지우려면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작업 제한 설정을 위반한 작업을 수신하고 작업을 폐기할 때 그것이 표시됩니다.
이 작업을 인쇄하려면 프린터 관리자에게 문의합니다.
|
|
|
|
MP 트레이를 통한 수동 인쇄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MP 트레이에 표시된 크기의 용지를 넣은 다음 «ONLINE(온라인)» 버튼을 누릅니다.
|
|
|
|
표시된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가 선택한 용지 크기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과 트레이의 용지 설정을 확인하고 설정을 일치시킵니다.
661: 트레이 1, 662: 트레이 2, 663: 트레이 3, 664: 트레이 4, 665: 트레이 5
|
|
|
|
MP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가 선택한 용지 크기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과 MP 트레이의 용지 설정을 확인하고 설정을 일치시킵니다.
|
|
|
|
표시된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가 선택한 용지 크기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과 트레이의 용지 설정을 확인하고 설정을 일치시킵니다.
수평 및 수직으로 설정할 수있는 용지의 경우, 용지 방향을 확인하십시오.
461: 트레이 1, 462: 트레이 2, 463: 트레이 3, 464: 트레이 4, 465: 트레이 5
|
|
|
|
MP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가 선택한 용지 크기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과 MP 트레이의 용지 설정을 확인하고 설정을 일치시킵니다.
수평 및 수직으로 설정할 수있는 용지의 경우, 용지 방향을 확인하십시오.
|
잔고를 늘리고 [Enter(엔터)]를 누르십시오
|
|
|
|
|
|
|
|
|
|
|
처리 도중 메모리 꽉 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동일한 오류가 다시 표시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여러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것을 시도하기 전에 현재 사용 기능을 끝마칩니다.
|
|
|
오류가 지속되면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이미지 화질을 낮추십시오.
|
|
|
|
기기를 끄고, 무선 LAN 모듈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고 나서 기기를 재부팅합니다.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이 무선 펌웨어 버전은 이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
|
|
|
|
|
잘못된 값이 설정되었거나 무선 LAN 설정에서 항목이 설정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오류가 계속되면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하고 무선 LAN 설정을 다시 설정합니다.
|
|
|
|
무선 LAN 접속 포인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
|
|
|
|
|
|
|
|
|
|
|
조작 패널에 표시된 메시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
|
|
|
업로드할 메시지 데이터를 프린터에 쓰는 데 실패했습니다.
업데이트할 메시지 데이터가 프린터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
|
|
포트 9100, LPR, FTP, IPP, WSD 또는 이메일로 데이터를 수신할 때 타임아웃이 스트림에서 발생했습니다.
|
네트워크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USB를 사용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도하십시오
|
|
|
|
|
|
|
지정한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가 없습니다. 표시된 크기의 용지를 적재하십시오.
491: 트레이 1, 492: 트레이 2, 493: 트레이 3, 494: 트레이 4, 495: 트레이 5
|
|
|
|
용지가 설정되면 용지 세트 커버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용지 설정 커버를 내립니다.
|
|
430, 431, 432, 433, 434, 440, 441, 442, 443
|
|
카세트가 프린터에 이미 장착되어 있으면 카세트를 당겨 빼낸 후 다시 맞춰 올바로 위치하도록 하십시오.
|
|
|
|
토너 카트리지의 폐토너가 꽉 찼습니다. 전면 커버를 열고 닫으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지만, 이미지 드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토너 카트리지를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415: 마젠타(빨간색), 416: 사이언(파란색)
|
|
|
|
전면 커버를 열고 닫으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지만, 이미지 드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토너 카트리지를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410: 옐로우, 411: 마젠타(빨간색), 412: 사이언(파란색), 413: 블랙
|
|
549, 550, 551, 552, 553, 554, 555, 556, 557, 614, 615, 616, 617, 620, 621, 622, 623
|
|
551, 555, 615, 621: 마젠타(빨간색)
552, 556, 616, 622: 사이언(파란색)
549, 553, 557, 617, 623: 블랙
|
|
|
|
제공된 초기 장착 토너 카트리지는 소모품 이미지 드럼에 설치됩니다.
소모품 이미지 드럼에 소모품 토너 카트리지를 설치하십시오.
610: 옐로우, 611: 마젠타(빨간색), 612: 사이언(파란색), 613: 블랙
|
|
684, 685, 686, 687, 690, 691, 692, 693, 700, 701, 702, 703, 704, 705, 706, 707
|
|
최적의 이미지 드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85, 691, 701, 705: 마젠타(빨간색)
686, 692, 702, 706: 사이언(파란색)
|
|
|
|
694: 옐로우, 695: 마젠타(빨간색), 696: 사이언(파란색), 697: 블랙
|
기기 작동을 복원하기 위해 사용자 매뉴얼 "문제 해결"을 확인합니다
|
|
|
이 오류는 OKI 정품이 아닌 소모품이 기기에 설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보증은 제품을 지정된 OKI 정품 소모품과 함께 사용될 때 적용됩니다. 다른 소모품을 선택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OKI 정품이 아닌 소모품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품질 및 성능에 대한 모든 위험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OKI 정품이 아닌 소모품으로 인해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경우 보증 서비스가 이러한 결함에 해당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서비스, 수리 또는 수정 비용을 부담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인정하고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 실행할 작업:
2) 기기를 켭니다. [PLEASE WAIT(기다리십시오)]가 표시되면 «CANCEL(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3) [Ready To Print(인쇄 할 수 있습니다)]가 표시되면 «CANCEL(취소)» 버튼을 놓습니다.
참고: 이 작업은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기록됩니다.
|
|
|
|
용지 걸림이 발생하여 용지가 용지 급지 구역에 남아 있습니다.
632: 트레이 2, 633: 트레이 3, 634: 트레이 4, 635: 트레이 5
|
|
|
전면 커버 주위에 용지가 걸렸습니다. 전면 커버를 열고 걸린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
|
|
|
|
|
용지 걸림이 발생하고 용지가 정착기 부근에 남아 있습니다.
|
|
|
용지 걸림이 발생했으며, 양면 인쇄 장치 부근에 용지가 남아 있습니다.
641: 양면 인쇄 장치, 양면 인쇄 장치의 뒷면
642: 양면 인쇄 장치, 양면 인쇄 장치의 중간 부분
|
|
|
|
표시된 컬러의 토너 카트리지가 제대로 잠기지 않았습니다.
토너 카트리지의 파란색 레버(토너 카트리지 잠금 레버)가 먼 쪽 끝의 과 직선으로 정렬될 때까지 돌리십시오.
사이언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토너 카트리지 잠금 레버를 먼 쪽 끝의 과 직선으로 정렬될 때까지 돌려서 벨트 장치의 두 개의 파란색 노브가 제대로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
540: 옐로우, 541: 마젠타(빨간색), 542: 사이언(파란색), 543: 블랙
|
|
|
|
표시된 트레이에서 한 번에 여러 장 급지했습니다.
트레이에서 카세트를 제거했다가 용지를 다시 적재하십시오.
적재 후 전면 커버를 열었다 닫아 오류를 해결합니다.
|
|
|
|
표시된 트레이에서 용지 크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트레이에 적재된 용지로 만들어진 크기가 용지 카세트의 용지 크기 다이얼로 만들어진 설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용지 크기 다이얼에 대해 설정된 용지 크기 및 방향에 따라 용지를 적재하십시오.
용지 크기 다이얼로 만들어진 설정이 잘못된 경우 먼저 인쇄를 취소하고, 용지 크기 다이얼을 설정한 다음 다시 인쇄하십시오.
인쇄를 시작한 후 카세트에서 한 번에 여러 장을 급지하지 않음을 확인하십시오. 한 번에 여러 장을 급지하면 용지를 제거한 다음, 올바르게 용지를 적재하십시오.
오류를 해결하려면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닫으십시오.
|
|
|
|
MP 트레이에서 급지 경로에 용지가 걸렸습니다.
|
|
|
표시된 트레이로부터 급지 경로에 용지가 걸렸습니다.
용지가 걸려 있지 않는다면, 용지 급지가 잘못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용지 카세트에 넣은 용지의 수를 줄이십시오. 용지 스토퍼가 올바른 위치에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91: 트레이 1, 392: 트레이 2, 393: 트레이 3, 394: 트레이 4, 395: 트레이 5
|
|
|
전면 커버 주변에서 용지 걸림이 발생했습니다.
걸린 용지가 보이지 않으면 전면 커버를 닫으십시오. 오류가 지속되면 양면 인쇄 장치에 용지 걸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
|
|
|
|
|
|
|
양면 인쇄 장치 주변에서 용지 걸림이 발생했습니다.
양면 인쇄 장치를 당겨서 빼내어 걸린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오류 코드 373의 경우, 양면 인쇄 장치를 꺼낸 후 용지가 프린터 안에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
|
양면 인쇄 장치에서 용지 급지 경로에 용지가 걸렸습니다.
용지가 보이지 않으면 기기 뒷면에서 양면 인쇄 장치를 당겨 빼내고 양면 인쇄 장치나 기기 내부에 용지가 걸렸는지 확인하십시오.
|
|
|
|
양면 인쇄 장치가 올바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양면 인쇄 장치를 설치하십시오.
|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닫으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350: 옐로우, 351: 마젠타(빨간색), 352: 사이언(파란색), 353: 블랙
|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560: 옐로우, 561: 마젠타(빨간색), 562: 사이언(파란색), 563: 블랙
|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ONLINE(온라인)»버튼을 누르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인쇄 품질을 유지관리하기 위해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564: 옐로우, 565: 마젠타(빨간색), 566: 사이언(파란색), 567: 블랙
|
이미지 드럼의 한계 수명이 짧아 인쇄 불가능.
|
|
|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 드럼의 수명이 다 되었으므로 인쇄가 중지되었습니다. 새 이미지 드럼으로 교체하여 인쇄하십시오.
680: 옐로우, 681: 마젠타(빨간색), 682: 사이언(파란색), 683: 블랙
|
|
|
|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닫으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인쇄 품질을 유지관리하기 위해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커버를 열고 닫으면 잠시 동안 인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인쇄 품질을 유지관리하기 위해 가능한 빨리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정착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정착기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다시 설치한 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정착기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
|
|
|
벨트 장치의 폐토너가 꽉 찼습니다. 벨트 장치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닫으면 인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500장이 인쇄된 후 인쇄는 중지됩니다.
|
|
|
|
화면에 표시된 컬러 토너 카트리지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카트리지의 오른쪽에 있는 토너 카트리지 잠금 레버(파란색)가 먼 쪽 끝의 과 직선으로 정렬될 때까지 돌리십시오. 레버가 올바른 위치에 있으면 흰색 보호 테이프가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44: 옐로우, 545: 마젠타(빨간색), 546: 사이언(파란색), 547: 블랙
|
|
|
|
표시된 이미지 드럼이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340: 옐로우, 341: 마젠타(빨간색), 342: 사이언(파란색), 343: 블랙
|
|
|
|
정착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정착기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
|
698-01, 698-02, 698-03, 698-04, 698-06
|
|
사용 설명서에 언급된 정착기의 모델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기기와 일치하는 정착기를 사용하십시오.
|
|
|
|
정착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정착기를 분리했다가 다시 설치하십시오.
|
|
|
|
벨트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벨트 장치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하십시오.
|
|
688-01, 688-02, 688-03, 688-04
|
|
사용 설명서에 언급된 벨트 장치기의 모델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기기와 일치하는 벨트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
|
|
|
벨트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벨트장치를 분리했다가 다시 설치하십시오.
|
|
|
|
표시된 커버가 열렸습니다. 커버를 닫으십시오.
310: 배출 트레이(상단 커버), 311: 전면 커버
|
|
|
|
|
|
|
|
|
|
|
|
|
136-02, 136-03, 136-04, 980
|
|
다시 부팅한 후에도 오류가 지속되면 대리점에 연락하여 오류 메시지의 번호와 시스템 작동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
|
|
프린터 내부가 뜨겁습니다. 프린터의 통풍구를 막은 이물질을 모두 제거하고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동일한 오류가 다시 표시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
|
프린터 내부가 저온입니다. 실내 온도를 올린 다음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동일한 오류가 다시 표시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
|
이것은 양면 인쇄 장치 오류입니다. 전원을 끄고 양면 인쇄 장치를 다시 설치합니다. 동일한 오류가 다시 표시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231-05, 231-06, 231-07, 231-08, 231-23
|
|
다음 번호가 표시되면 해당 소모품을 교체하십시오.
231-05부터 231-08: 토너 카트리지 / 이미지 드럼
다시 부팅한 후에도 오류가 지속되면 대리점에 연락하여 오류 메시지의 번호와 시스템 작동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273, 274
|
|
트레이의 용지 크기와 두께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다시 부팅한 후에도 오류가 지속되면 대리점에 연락하여 오류 메시지의 번호와 시스템 작동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
|
|
벨트 장치가 저온입니다. 실내 온도를 올린 다음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동일한 오류가 다시 표시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
|
|
"*"는 3 자리 숫자 오류 코드입니다. 오류 내용에 따라 표시되는 번호가 변경됩니다.
|
|
중대한 오류, 002 ~ 011, F0C, F0D, FFE, FFF
|
|
대리점에 문의하여 오류 메시지의 번호와 기기 작동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오류 코드는 0x001에서 0xfff 범위 내에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