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볼륨이 음소거 또는 소리 출력 설정, 사운드 드라이버 오류로 인해 소리(음성)가 안 나오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리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사운드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 해주세요.
참고해주세요!
Windows 소리 설정 또는 오디오 드라이버 재설치 이후에도 스피커가 활성화되지 않는다면 서비스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간단한 조치로 해결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작업 표시줄 오른쪽 [스피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 [소리 설정] 선택해주세요.
[시스템 > 소리] 항목에서 [볼륨]을 마우스로 조절해[띵~, 띵~]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주세요.
[소리를 재생할 위치 선택] 항목을 클릭해 [스피커]를 선택해주세요.
[일반 > 오디오] 항목이 [허용 / 허용 안 함] 확인해 선택해 주세요. ('허용'으로 표시되어 있다면 소리가 안 들립니다.)
[출력 설정] 항목에서 [테스트]를 클릭해 소리가 들리는지 확인해주세요.
작업 표시줄 오른쪽 [스피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 [소리 문제 해결] 선택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 [소리 문제 해결] 클릭하여 Windows에서 자동으로 문제를 복구해 볼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오른쪽 [스피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 [소리 설정 열기] 선택해주세요.
[사운드 장치 관리]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 [문제 해결] 버튼을 클릭해 Windows에서 자동으로 문제를 복구해 볼 수 있습니다.
[스피커] 항목을 클릭해 [사용]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테스트] 버튼을 클릭해 소리(음성)이 들리는지 확인해주세요.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장치 관리자]를 입력한 다음 [장치 관리자]를 클릭해주세요.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항목에서 [Realtek(R) Audio] 장치를 선택한 다음 [디바이스 제거]를 클릭해주세요.
※ 사운드 장치는 모델마다 다르며 제품 상세 스펙을 확인해주세요. (예시 : [Conexant HD Audio] 등도 있습니다.)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체크 박스 해제한 다음 [제거]를 클릭해주세요.
시스템 설정 변경으로 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까요? [예]를 선택해 Windows를 다시 시작한 다음 [LG Update 프로그램]을 이용해 사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주세요.
[LG Update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PC 시스템에 맞는 LG Update 앱을 자동으로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탑 Non-OS(Windows 미포함) 제품은 별도 파티션에 파일로 제공되며 Windows 설치 이후 직접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LG Update 프로그램 미지원)
1.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Update] 앱을 선택해주세요.
2. [LG Update] 실행해 [업데이트 목록]을 선택해주세요.
3. [전체 선택] 선택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1.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Update Center] 앱을 선택해주세요.
2. [LG Update Center] 실행해 [전체 목록] > [업데이트 필요] 선택해주세요.
3. [전체 선택] 체크 후 설치 또는 [사운드 드라이버] 항목 선택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1. 작업 표시줄 검색에서 [LG DnA Center Plus] 앱을 선택해 주세요.
2. [LG DnA Center Plus] 실행해 [설치할 항목이 있습니다.] 메시지 확인되면 [설치] 선택해주세요.
※ LG DnA Center Plus에서 사운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1.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 접속해 상단의 [고객지원] → [스스로 해결] → [다운로드 센터] → [모델명으로 검색] 항목에서 [해당 제품의 모델명 입력 / 예시) : 14ZD960] 입력해 아래 검색된 모델을 클릭해주세요.
※ 구형 노트북을 포맷하고 OS를 다르게 설치한 경우(윈도우7 제품을 윈도우11로 설치) 드라이버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운영체제(OS)를 선택하고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세요.
※ 제목을 선택하면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3. 파일 탐색기에서 임시 폴더에 [Realtek Audio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한 압축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RE_Audio_WNA_104_7586\ 에 압축 풀기 ]를 선택해 압축을 풀어줍니다.
4. 파일 탐색기에서 [Setup.exe]을 더블 클릭해 실행해주세요.
5. 사운드 드라이버 창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6.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 예, 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선택 후 [완료]를 클릭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주세요.
고양건설현장복사기렌탈,고양건설회사복사기렌탈,고양건축사무실복사기렌탈,고양검진센터복사기렌탈,고양고객맟춤복사기렌탈,고양고급형복사기렌탈,고양고등학교복사기렌탈,고양고속복사기렌탈,고양고시원복사기렌탈,고양고품질복사기렌탈,고양골프장복사기렌탈,고양공부방복사기렌탈,고양공사현장복사기렌탈,고양공인중개사복사기렌탈,고양공짜복사기렌탈,고양관공서복사기렌탈,고양관리사무소복사기렌탈,고양교세라복사기렌탈,고양교육센터복사기렌탈,고양교육원복사기렌탈,고양교회복사기렌탈,고양꽃집복사기렌탈,고양노무사복사기렌탈,고양노인요양원복사기렌탈,고양노트북렌탈,고양노트북최저가렌탈,
인천프린트렌탈,인천피씨렌탈,인천무한프린트렌탈,인천PC수리,인천노트북수리,인천모니터수리,인천문서세단기수리,인천복사기수리,인천복합기수리,인천컴퓨터수리,인천파쇄기수리,인천프린터수리,인천프린터기수리,인천프린트수리,인천피씨수리,인천무한프린트수리,인천PC유지보수,인천노트북유지보수,인천컴퓨터유지보수,인천피씨유지보수,부천PC임대,
나우카피
복합기,복사기,프린터렌탈,임대,대여,판매,수리,유지보수
010-3419-0245
컴퓨터렌탈,노트북임대
나래씨엔에스
인천광역시 부평구 마장로 410번길 6 (4층)
1566.5832 010.3419.0245
Copyright nowCopy All Right Reserved
이 댓글을